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32인치 '세리프 TV' 레드 컬러 모델 출시


'10 꼬르소 꼬모 서울'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 삼성전자 매장 등에서 판매

[양태훈기자] 삼성전자가 28일, '세리프 TV' 레드 컬러 모델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판매가격은 139만원이며, 32인치 크기다.

삼성전자는 "세리프 TV의 레드 컬러는 F/W(Fall/Winter),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에 적합한 컬러로 꼽히며 소셜미디어를 통해 국내 출시 여부를 묻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았다"며, "유럽(24인치)과 달리 32인치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세리프 TV 레드 컬러 모델은 다음 달 4일까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편집숍 '10꼬르소 꼬모 서울'에서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 달 5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내 삼성전자 매장을 비롯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홍대점과 프리미엄 가구점 등에서 판매를 개시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측은 "세리프 TV에 대한 큰 인기에 힘입어 기존 화이트와 다크 블루 컬러에 이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았던 레드 컬러도 이번에 출시하게 됐다"며, "세리프 TV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배려해 디자인된 만큼 어느 공간에서나 자신만의 개성을 확실히 표현할 수 있는 포인트 가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리프 TV는 프랑스 유명 디자이너 부훌렉 형제가 디자인 한 제품으로, 독일 'iF 어워드' 금상, 미국 'IDEA 어워드' 금상 등을 수상해 세계적으로 디자인적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TV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32인치 '세리프 TV' 레드 컬러 모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