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씽' 공효진 "여배우와 최고의 케미 보여줄 것"


"현장에서 가장 많은 고민 한 영화"

[권혜림기자] 배우 공효진이 영화 '미씽'을 통해 남배우 뿐 아니라 여배우와의 '케미'도 보여주겠다고 자부했다.

27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미씽:사라진 여자'(이하 미씽, 감독 이언희, 제작 다이스필름㈜)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이언희 감독과 배우 공효진, 엄지원이 참석했다.

영화는 어느 날 아이와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 보모의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나며 시작되는 감성 미스터리 영화다. 이번 영화에서 공효진은 '로코퀸'의 타이틀을 벗어던지고 변신을 시도한다. 어느 날 갑자기 아이와 함께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 보모 한매 역을 맡았다.

이날 공효진은 "나는 한국에서 가장 많은 여성감독과 작품을 한 배우인 것 같다"며 "5~6명의 감독, 현존하는 대부분의 여성감독과 작업했다"고 알렸다.

이어 "엄지원과는 지방 촬영 내내 방을 함께 쓰면서 정말 친해져서 촬영이 없을 때도 촬영장에 남아있을 정도였다. 여배우와 '케미'가 가장 좋은 여배우라는 것을 이번 영화로 보여줄 것"이라고 자부했다.

'미씽'을 가리켜 "이건 여자의 이야기고, 여자가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겪어내는 일이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한 공효진은 "우리가 아이를 낳고 키워본 적이 없어서 누구한테 물어봐야할까 많은 고민과 상의를 했다"고 밝혔다.

현장에서 가장 많은 고민을 한 영화로 '미씽'을 꼽은 그는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며 "지금까지 현장 중 가장 많은 고민을 한 작품이었는데 영화에도 그런 면이 담기지 않았을까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영화는 오는 11월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씽' 공효진 "여배우와 최고의 케미 보여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