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투라지' 서강준 "결정장애 캐릭터, 나와 닮았다"


'안투라지'서 주목 받는 배우 차영빈 역 맡아

[이미영기자] '안투라지' 서강준이 극중 톱스타 차영빈 캐릭터와 닮은 모습이 많다고 말했다.

서강준은 25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불금불토 스페셜 '안투라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서강준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차영빈을 연기한다. 차영빈은 빛나는 외모와 반항 끼 어린 눈빛, 소년같이 해맑은 미소를 모두 가져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연예인급 인기를 누리는 핫한 배우다.

서강준은 실제 캐릭터와 싱크로율에 대해 "차영빈이 극중 결정장애가 있는데 내 실제 성격도 비슷한 편"이라고 말했다.

서강준은 "실제 성격과 은근히 비슷한 모습이 많이 있었다. 저도 결정장애가 심하고 영빈이도 본인의 주관보다 주변의 사람들에 맞춰주는 경우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극중 (차)영빈이처럼 가고 싶은 곳이나 먹고 싶은 것 등 친구들이 원하는 대로 하자는 대로 잘 따르며 양보하는 편이다. 영빈이 연기적인 부분서 고집을 부리는 경향이 있는데 저도 그런 모습이 있다"고 말했다.

tvN 새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연출 장영우, 극본 서재원 권소라)’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 분)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 분), 준(이광수 분), 거북(이동휘 분)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 분)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그린 드라마. 어렸을 때부터 함께 자란 네 친구들의 우정을 진정성 있게 그리고, 각자의 삶에서 고민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담아낸다.

미국 HBO에서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총 여덟 시즌을 방송하며 인기를 모았던 '안투라지'의 세계 최초 리메이크 버전이다. 극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100% 사전 제작으로 만들어졌다.

한편 tvN '안투라지'는 오는 11월 4일 밤 11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투라지' 서강준 "결정장애 캐릭터, 나와 닮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