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태진아·박경림, '캐리어' 카메오 출격…"기대 이상의 재미"


24일 방송되는 9회분에서 등장

[김양수기자] 가수 태진아와 방송인 박경림이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 카메오로 출격한다.

태진아와 박경림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 연출 강대선·이재진 제작스튜디오 드래곤) 9회에 깜짝 등장해 최지우, 주진모와 호흡을 맞춘다. 특별 출연에 걸맞은 특별한 캐릭터로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먼저 태진아는 극중에서도 가수 태진아로 등장해, 차금주(최지우 분)와 긴밀한 상담을 나누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태진아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TV 속 가수 태진아를 그대로를 재현한 모습. 트레이드마크인 샛노란 정장을 입은 채 등장, 특유의 털털한 웃음으로 유쾌함을 전하고 있다.

특히 태진아는 최지우와 자신의 히트곡인 ‘동반자’를 함께 부를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두 사람의 주거니 받거니 구성진 노래는 촬영장에 울려 퍼지며, 한순간에 흥을 돋았다는 후문. 두 사람의 척척 맞는 호흡에 힘입어 짧은 시간 만에 OK컷을 완성해냈다고 한다.

박경림은 극중 톱스타 유태오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망상녀로 등장, 특급 존재감을 드러낸다. 그녀가 만난 사람이 파파라치 언론사 케이팩트의 대표 함복거(주진모 분)인 만큼,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박경림은 특유의 순발력과 재치를 살려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촬영이 진행될수록 점점 망상녀 역할에 심취하는 모습이 단연 압권이었다고. 진지한 표정으로 망상을 펼치는 박경림의 모습에 주진모를 비롯한 현장 스태프들 모두가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진은 "태진아, 박경림 씨가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는 장면을 만들어 주셨다. 짧은 장면이지만 즉석에서 애드리브를 제안하는 등 유쾌하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주셨다. 극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한편,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특유의 매력과 재치로 서초동 바닥을 주름잡던 여성사무장이 한 순간의 몰락 이후, 자신의 꿈과 사랑을 쟁취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성장 스토리와 법정 로맨스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진아·박경림, '캐리어' 카메오 출격…"기대 이상의 재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