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英·美 유력 IT 매체, 삼성 'SUHD TV' 올해 최고의 TV 선정


김문수 VD 부사장 "11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 기록 이을 것"

[양태훈기자] 영국과 미국의 유력 IT 매체들이 삼성전자의 'SUHD TV'를 '올해의 TV'로 선정했다.

23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영국의 '왓하이파이'는 삼성전자의 SUHD TV(모델명 : UE49KS8000)를 '2016년 올해의 TV'로 선정, 5점 만점을 부여했다.

왓하이파이는 '우수한 음향 성능', '접근성을 강화한 스마트 기능', '아름다운 360도 디자인' 등을 SUHD TV로 평가, "모든 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가진 TV"라고 극찬했다.

또 "풍부하고 생생한 색 표현력으로 영상의 깊이감과 강렬함을 느낄 수 있었다"며, "섬세한 화질 표현 기술로 영상에 대한 완벽한 몰입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미국 유명 IT 매체 '톰스 가이드'도 SUHD TV를 '최고의 스마트 4K TV'와 '최고의 커브드 TV'로 선정했다.

김문수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VD) 부사장은 "최고 권위의 IT 전문 매체들이 잇따른 호평으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삼성 퀀텀닷 SUHD TV의 우수성을 전하게 돼 기쁘다"며, "퀀텀닷 SUHD TV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11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 기록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英·美 유력 IT 매체, 삼성 'SUHD TV' 올해 최고의 TV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