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드이노베이션, '호텔 여기어때'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잠실 1호전 오픈, ICT 중소형호텔 브랜드 표명

[성상훈기자]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은 'HOTEL여기어때 1호점(본점)'에서 오픈행사를 갖고 'HOTEL여기어때'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지난 20일 잠실 1호점에서 열린 오픈행사에서는 심명섭 대표, 장영철 부대표 등 위드이노베이션 측 임원과 LG전자, SK브로드밴드, AJ렌터스, 신한저축은행 등 HOTEL여기어때 협력사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했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청결(Clean), 서비스(Service), 합리적인 가격(Price), 최고의 가치(Value)를 의미하는 'CSP.V 전략'을 내세웠다.

CSP.V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여기어때'를 운영하며 쌓아온 숙박 데이터를 분석해 선정한 호텔 운영 방침이다. 이는 중소형호텔에 대한 일부 왜곡된 인식을 개선하고 최고의 가치(Value)를 선사하기 위한 목적이 크다.

이를 위해 'HOTEL여기어때'에는 숙박시설 서비스의 기본인 위생과 청결을 위해 '세스코 안심 인증'을 도입하고 AJ렌터스를 통해 최고급 매트리스 '킹스다운 로망' 공급 및 위생 케어 서비스를 받는다.

그리고 특급호텔급 컨시어지 교육을 받은 젊은 호텔리어들을 직원으로 배치했다고 위드이노베이션은 설명했다.

고객에게 친근하고 편한 인상을 주기 위해 호텔리어들 의상은 청소재의 깔끔한 유니폼으로 통일하고 커피전문점이 연상되는 개방된 대기공간에서 바나나와 음료 등 웰컴푸드를 마음껏 즐길 수도 있도록 했다.

'요일별 정가제’를 도입해 합리적 가격 정책을 세웠다. 요일 별로 책정된 숙박비용을 365일 고수해 휴가시즌 등 성수기에 과도한 이용요금을 요구하는 인습을 타파하고 고객 신뢰를 구축하겠다는 포부다.

이외에도 HOTEL여기어때는 사물인터넷 전문기업 스마트박스의 '키리스(Keyless)'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모든 객실에 LG 전자 UHD TV와 SK브로드밴드의 IPTV, 넷플릭스, 클라우드캠 CCTV 등이 설치돼있다.

심명섭 위드이노베이션 대표는 "과거 부정적이고 폐쇄적인 장소로 비춰진 중소형호텔을 진정한 휴식, 놀이 공간으로 바꾸려면 직접 오프라인으로 향하는 게 정답이라고 생각했다"며 "첨단 ICT로 중무장한 최상의 서비스로 선진화된 호텔 선택의 표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드이노베이션, '호텔 여기어때'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