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 가입 시 해외여행 기회 제공"


4주간 총 40명 소비자에게 해외여행 상품권 증정

[장유미기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17일부터 4주간 '브랜드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퀄리티 있는 커피를 보다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캡슐투도어 서비스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절약한 비용으로 해외여행까지 즐겨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돌체구스토의 정기구독 서비스인 '캡슐투도어' 가입자 중 매주 10명씩 총 40명을 선정해 동반 1인과 함께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여행지도 커피의 본고장을 중심으로 4주간 매주 다르게 선정해 재미를 더했다. 여행지는 중국의 유일한 커피 재배지인 '윈난', 커피와 음악이 함께 하는 도시 오스트리아의 '비엔나', 로부스타 커피로 유명한 베트남의 '다낭', 에스프레소의 본고장 이탈리아의 '피렌체'가 될 예정이다. 여행 상품권 추첨 대상은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캡슐투도어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소비자뿐만 아니라 기존 이용자도 응모 가능하다.

네슬레 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로 2년째를 맞이하고 있는 캡슐투도어 서비스에 현재까지 약 2만5천명의 소비자들이 가입할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는 커피 소비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경제적이고 스마트한 소비를 위해 선택한 것이라 생각하며 캡슐투도어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들에게 해외여행을 떠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 가입 시 해외여행 기회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