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스킨, 왕홍 '샤오피' 초대해 K뷰티 팸투어 진행


3일간 중국 최고 패션·뷰티 전문가 샤오피 국내 초청 '마케팅'

[유재형기자] 한스킨이 지난 11일 중국 내 왕홍들을 국내로 초청해 2박 3일간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왕홍은 중국 내에서 온라인상 유명인사라는 뜻의 '왕뤄홍런'을 줄인 신조어로, 웨이보와 위챗 등과 같은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활동하며 중화권 2-30대 여성들에게 막강한 마케팅 영향을 미친다.

이날 셀드리온을 찾은 왕홍은 3천만명의 팔로워수를 가진 패션, 뷰티 전문가 '샤오피(小P老师)'이다. 그는 '뷰티 마법사'로 불리며 중국, 홍콩, 대만 등지 연예인의 전속 스타일리스트이다.뷰티, 패션 관련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활동 중이며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한스킨은 지난 10월 11일부터 3일간 샤오피를 초청해 셀트리온 본사 연구소를 방문해 '리얼 컴플렉션 크림'과 '셀 커버 파운데이션' 제품의 제형 실험 뿐만 아니라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체험했다. 이어 한스킨 본사와 롯데백화점 본점 한스킨 매장에서 K뷰티 체험시간을 가졌다.

한스킨 관계자는 "중화권에서 뷰티에 관심 있는 여성들에게 영향력 있는 스타인 샤오피를 통해 한스킨의 K뷰티 홍보채널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팸투어 진행을 통해 중국인 대상 한스킨 홍보 효과는 물로이며, 중국 유커 관광객 유치에도 큰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스킨, 왕홍 '샤오피' 초대해 K뷰티 팸투어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