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컴즈, 몸매보정 기능 추가한 싸이메라 3.1 공개


국가별 선호 몸매 스타일 따라 편집 가능

[성상훈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박상순)는 자사 카메라 앱 '싸이메라'에 몸매보정 및 Re-do/Un-do 기능을 탑재한 3.1버전을 선보였다고 7일 발표했다.

몸매보정 기능은 SNS상에서 사진이 중요한 소통 수단으로 자리잡으면서 얼굴 뿐만 아니라 몸매까지 예쁘게 보정해서 올리고 싶은 여성 사용자층의 니즈를 반영했다.

자신이 늘리거나 줄이고 싶은 부위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보정이 가하다.

3.1버전에서는 글로벌 이용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국가별로 선호하는 몸매 스타일에 따라 편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키가 커 보이도록 다리를 늘린다거나 맥주병 허리를 콜라병 허리로 잘록하게 만든다. 한층 볼륨감 있는 몸매를 완성하는 힙업 효과와 오다리도 반듯한 일자다리로 보정하는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Un-do와 Re-do 기능을 통해 사용성을 대폭 높였다.

사진 편집 과정에서 여러 가지 효과들을 입혔다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전 단계로 되돌아가서 다른 효과를 교체해 넣어가며 자신이 원하는 가장 이상적인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다.

기존에는 이용자들이 사진 편집과정에서 원하는 이미지가 나오지 않았을 경우 사진 원본을 다시 불러와서 처음부터 다시 편집해야 하는 불편함이 존재했었다. 하지만 Un-do/Re-do 기능을 활용해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을 경우 언제라도 전 단계로 되돌아가 재 작업이 가능하다는 것.

남기열 SK컴즈 싸이메라서비스 팀장은 "3.1버전은 이용자들의 요구가 가장 많은 사항을 우선해서 탑재했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뷰티 셀카'를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보다 쉽고 빠르게 셀카를 보정할 수 있는 자동 고도화 기능 등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컴즈, 몸매보정 기능 추가한 싸이메라 3.1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