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에스브이, 미니드론 '플라이드림 F1 블랙에디션' 출시


10월1일부터 온라인 종합쇼핑몰 통해 판매

[김다운기자] 이에스브이는 29일 신제품 미니드론 '플라이드림 에프원 블랙에디션(FLY Dream F1 Black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기존 에프원 오리지널의 후속모델로 제품 내구성을 강화하고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과 동일하게 와이파이를 통한 스마트폰 조종방식을 유지했으며, 고급스러운 외관과 내구성 강화에 초점을 맞춰 업그레이드 됐다. 2개의 배터리를 기본으로 제공해 드론을 처음 시작하는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증대시켰다는 설명이다.

김용수 이에스브이 영업이사는 "기존 제품의 사용자 피드백과 요구사항들을 상당부분 반영한 제품으로, 출시 전임에도 시장 반응이 좋다"며 "GS SHOP, CJ몰을 비롯한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오는 10월1일부터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현재 오프라인 대형마트와도 입점 협의 중"이라고 말했다.

플라이드림 에프원 블랙에디션은 성인 손바닥만한 사이즈의 입문용 미니드론으로 스마트폰으로 조종한다.

오세준 이에스브이 대표는 "연말에는 카메라가 내장된 드론을 출시할 계획으로, 저렴한 가격에 영상 촬영용 드론을 공급해 드론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에스브이, 미니드론 '플라이드림 F1 블랙에디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