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쌍용차,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 전달


이승진 상무 "평택지역 소외계층 지원위해 앞장서겠다"

[이영은기자] 쌍용자동가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29일 쌍용차에 따르면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기 위해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쌍용차는 지난 28일 평택역 교통광장에서 열린 2016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에서 연탄기금 2천만원을 나눔은행 측에 전달하는 한편, 발대식 후 인근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직접 연탄을 배달했다.

사내 봉사동아리인 연탄길이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평택시민신문과 공동 주관하는 평택연탄나눔은행은 올해로 발족 10주년을 맞았다.

지난 2007년부터 시민모금과 연탄천사 후원을 통해 해마다 소외이웃들에게 연탄을 지원하고 연탄보일러 무상수리 및 교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180여가구에 약 5만7천장의 연탄을, 지난 10년간 총 60만장의 연탄을 지원했다.

한편 쌍용차는 사내 봉사동아리 연탄길을 통한 봉사활동 외에도 한마음 장학회를 통한 지역인재 육성 및 소외계층의 교육 장려, 지역교육기관과의 산학협력 및 교보재 기증, 1사1하천 가꾸기 운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승진 쌍용차 인력/관리본부 관리담당 상무는 "쌍용차 임직원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복지에 기여하기 위해 항상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고 있다"면서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