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박2일' 측 "정준영, 자숙의 시간 갖는다…5인체제 진행"


"검찰 조사 발표 후 정확한 거취 결정할 것"

[김양수기자] KBS 측이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에 출연중인 방송인 정준영의 거취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29일 오전 KBS측은 "'1박2일' 멤버 정준영이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지난 25일 정준영은 긴급 기자회견을 통해 '해당 프로그램의 처분에 따르겠다'고 밝힌바 있다. 이에 따라 '1박2일' 팀은 정준영 본인 및 소속사와 함께 심도 깊은 대화를 이어갔다"고 밝혔다.

이어 "그 결과 '1박2일' 팀은 정준영 본인의 의견을 충분히 받아들여 조사 결과에 상관없이 자숙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 정준영은 '1박2일' 동료들과 그 동안 사랑을 보내주셨던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했다"라며 "향후 '1박2일'은 오는 30일로 예정돼 있는 녹화부터 정준영을 제외한 5인의 멤버로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아직 검찰의 조사가 마무리 되지 않은 점을 감안하여 조사 발표 후에 정확한 거취를 다시 한번 결정할 예정"이라며 "기 촬영 분은 시골마을 주민들과 함께 한 관계로 불가피하게 정준영 출연 분이 방송 될 수 있음을 미리 양해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준영의 전 여자친구 A씨는 지난 2월 정준영이 성관계 중 신체 일부를 휴대폰으로 몰래 촬영했다며 지난달 경찰에 정준영을 고소했다. A씨는 이후 고소를 취하했지만, 경찰은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1박2일' 측 "정준영, 자숙의 시간 갖는다…5인체제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