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븐, 10월14일 'I AM SE7EN' 발매…전곡 자작곡+프로듀싱


4년 8개월 만의 컴백…BOF-뮤콘 콘서트 선다

[이미영기자] 가수 세븐이 10월 14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가수로 컴백한다.

세븐의 소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세븐이 오는 10월 14일 신보 '아이 엠 세븐(I AM SE7EN)'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세븐의 새 앨범은 지난 2012년 2월 앨범 'SE7EN New Mini Album' 이후 4년 8개월 만이다.

이번 새 앨범은 세븐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았다. 세븐은 본인의 음악적 정체성을 담아내고자 앨범명을 '아이 엠 세븐'이라고 지으며 신보에 남다른 의미를 부여했다.

해당 앨범은 다양한 장르의 신곡으로 구성됐으며, 펑크(funk)가 가미된 댄 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

또한 세븐은 오는 10월 2일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의 '원아시아 K-POP 콘서트 3 스테이지'에 출연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 무대를 첫 선보인다. 이는 세븐 팬들을 대상으로 하여 사전 녹화 형태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어 6일에는 '2016 DMC 페스티벌'의 '뮤콘 개막특집 AMN (Asia Music Network) 빅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세븐은 올해 5월 드라마 '몬스터' OST '괜찮은건지'를 발표하고, 7월에는 슬로우 템포의 R&B 곡 '괜찮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일본에서 투어 공연을 개최하고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등 꾸준한 해외 활동을 이어 왔다.

한편 세븐의 새 앨범 '아이 엠 세븐'의 음원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 10월14일 'I AM SE7EN' 발매…전곡 자작곡+프로듀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