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캐리어', 최지우 첫회부터 죄수복 입는다…파격 전개


제작진 "최지우 성공부터 추락까지, 다양한 인생"

[이미영기자]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가 죄수복을 입게 된 사연은 무엇일까.

26일 MBC 새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연출 강대선·이재진)가 첫방송 된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잘 나가던 여성 사무장의 추락과 재기, 여기에 트렌디한 이슈와 말랑말랑한 로맨스가 있는 법정물이다. 본격적인 스토리는 서초동 법원가를 주름잡던 유능한 로펌 사무장 차금주(최지우 분)의 추락으로 시작된다. 극중 차금주를 몰락으로 이끈 미스터리한 사건은 극 전체를 아우르는 중심 사건이 된다.

이와 관련 파격적인 전개를 예고하는 '캐리어를 끄는 여자' 1-2회 촬영 스틸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로 죄수복을 입고 법정에 선 차금주의 모습이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 속 차금주는 죄수복을 입고 연행 중이다. 손과 팔은 포승줄에 묶인 상태에 만감이 교차하는 듯한 표정, 수척해진 얼굴, 헝클어진 머리 등이 그녀의 안타까운 상황을 설명한다. 과연 잘 나가던 차금주의 인생을 바닥으로 치닫게 한 사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강단 있는 표정으로 법정에 선 차금주의 모습은 어떤 상황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성격을 보여준다. 일생일대의 위기 앞에서도 두려움에 떨지 않고 오히려 무언가를 떠올리려는 듯 골똘히 생각에 잠겨 있다. 이러한 고민 끝에 던진 그녀의 최후진술은 법원을 발칵 뒤집을 예정. 당찬 매력을 예고한 만큼, 통쾌하면서도 시원시원한 그녀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진은 "첫 회부터 스펙타클한 전개가 펼쳐진다. 밝고 경쾌한 드라마의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적당한 긴장감을 주는 사건이 터져, 시청자들이 흥미진진하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차금주는 성공부터 추락까지 다양한 인생을 맛보게 된다. 최지우가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캐릭터를 보다 잘 표현해 내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특유의 매력과 재치로 서초동 바닥을 주름잡던 여성사무장이 한 순간의 몰락 이후, 자신의 꿈과 사랑을 쟁취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성장 스토리와 법정 로맨스를 그린다. 26일 밤 10시 첫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리어', 최지우 첫회부터 죄수복 입는다…파격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