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씨디네트웍스, 최고 수준 '데이터 보안 표준 인증' 획득


6년 연속 PCI DSS 레벨 1 인증

[성지은기자] 씨디네트웍스는 주요 콘텐츠전송네트워크(CDN) 서비스가 6년 연속으로 신용카드 업계 정보보호 표준인 PCI DSS(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 레벨 1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발표했다.

PCI DSS는 글로벌 신용카드사에서 설립한 PCI 보안 표준 협의회(PCI Security Standards Council)가 만든 국제적인 데이터 보안 표준 인증으로, 온라인 결제 시 발생하는 거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목적을 뒀다. 레벨 1 인증은 PCI DSS 레벨 중 최고 수준의 보안을 의미한다.

PCI 인증은 정보 보호와 데이터 암호화에 필요한 기술 및 운영 요구 사항 등 개인 정보 보호에 필요한 규정 400여개를 담았다. 씨디네트웍스는 기업 간 거래(B2B) 회사지만, PCI DDS에서 필요로 하는 높은 수준의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6년 연속으로 인증을 갱신하고 있다.

홍석범 씨디네트웍스 이사는 "PCI DSS 인증을 6년 연속 획득할 수 있었던 것은 씨디네트웍스가 실질적으로 정보 보호 수준 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온 결과"라면서 "최종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전송하는 글로벌 CDN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디네트웍스, 최고 수준 '데이터 보안 표준 인증' 획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