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베이코리아, 영원무역과 협업…온라인 전용제품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타키' 제품 12종 선봬…최대 56% 할인

[이민정기자] G마켓∙옥션∙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영원무역과 손잡고 공동개발에 나섰던 온라인 전용 제품이 첫 선을 보인다.

26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월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은 아웃도어 브랜드 '타키'의 온라인 전용 상품개발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MOU에 따른 성과물로 양사는 약 6개월간의 상품개발 과정을 거쳐 총 12개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10월 2일까지 최대 56%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경량 소재로 만들어진 '여성 스위치 백 코트'는 47% 저렴한 9만9천원에 판매한다. 자석 머플러가 함께 구성돼 있고 양면으로 입을 수 있어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38% 저렴한 '남성 프리미엄 보스탁 파카(29만9천원)'는 보온성이 탁월한 소재를 사용했다. 아동용 아우터인 '키즈 보스탁 재킷'은 42% 할인해 1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5%를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지급받은 캐시는 G마켓∙옥션∙G9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상품별로 에코백, 모자, 캠핑백, 양말 등 각기 다른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밖에 카카오톡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타키(말)' 인형을 증정한다. 각 사이트별로 100명씩 총 3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스포츠팀 김윤상 팀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과 믿을 수 있는 아웃도어 전문기업이 만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오랜 연구끝에 개발한 신개념 기술을 더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영원무역과 협업…온라인 전용제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