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준영 "전 여자친구 우발적으로 신고…물의 일으켜 죄송"


"합의 하에 촬영한 영상, 몰래 카메라 아냐"

[이미영기자] 가수 정준영이 여자친구의 신체를 몰래 촬영한 혐의로 물의를 빚고 있는 것과 관련, '몰카'는 아니였다고 입장을 분명히 밝혔다. 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이번 논란을 사과했다.

정준영은 25일 오후 서울 논현동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최근 휩싸인 성추문에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굳은 표정의 정준영은 기자회견에 앞서 "먼저 이번 일로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다"고 고개 숙여 인사했다. 그러면서 "미숙한 처신으로 실망을 안기게 된 점 사과한다. 지금까지 알려진 내용 중에는 사실과 다르거나 상당히 개인적인 영역도 포함돼 있어 저는 물론이고 상대 여성 분이 큰 고통을 겪고 있다. 이번 일로 더 이상 피해가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자회견을 열었다"고 입을 열었다.

정준영은 "해당 여성은 전 여자친구였고, 현재는 연인이 아니지만 좋은 사이, 좋은 친구를 유지하고 있다"라며 "이번 논란은 서로 교제하던 시기에 장난스럽게 짧은 영상을 찍었고, 해당 영상은 바로 삭제했다. 몰래 카메라는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정준영은 전 여자친구의 경찰 신고와 관련 "제가 바쁜 스케줄로 여성분에게 소홀해지는 과정에서 다툼이 생겼고 이 과정에서 우발적으로 촬영 사실을 근거로 신고를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와 관련하여 경찰조사를 받았고 촬영 사실을 인정했기에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다. 여성분은 경찰 조사에 임하고 고소를 취하하면서 당시 촬영이 강제적으로 이뤄지거나 자신의 의사에 반하여 촬영된 것이 아니라는 점을 밝혔다. 경찰 조사에 이어 검찰 측도 이같은 내용을 확인했다"라며 "여자분이 신속한 무혐의를 위해 탄원서를 수차례 제출했고 사건은 두 사람의 일로 조용히 마무리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세간의 관심을 받게 된 전 여자친구가 큰 고통과 두려움 속에 지내고 있다고도 밝혔다.

정준영은 "주말 들어 갑작스러운 보도가 이어지고 쌍방 간의 해결을 앞두고 있던 일이 몰카라는 단어로 세간에 회자 되면서 저는 물론 여자 분이 커다란 두려움을 안고 있다"라며 "검찰에 탄원서를 제출하며 상황의 조속한 종료를 희망하고 있다. 사건이 확대된 것에 깊은 후회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준영은 "이 모든 일을 제공한 것은 제 책임이다. 저희 둘 사이에 장난스럽게 했던 일이 이렇게까지 알려지고 물의를 일으킬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나만 떳떳하면 넘어갈 수 있을 것이라 섣불리 생각한 것이 큰 잘못이었다"며 "그 친구에게 고통을 겪게 한 미숙한 행동에 대해서 깊게 뉘우치고 있고, 대중에게 밝은 모습을 보여줘야 할 연예인으로서 경솔한 모습 보여준 것에 반성하고 있다"고 고개 숙여 사과했다.

한편 검찰에 따르면 정준영의 전 여자친구 A씨는 정준영이 성관계 도중 휴대전화로 자신의 신체 일부를 몰래 촬영했다며 지난달 6일 경찰에 고소했으며, 며칠 뒤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며 소를 취하했다.

앞서 정준영은 성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준영 측이 "사소한 오해로 생긴 해프닝이다. 혐의로 일단락 될 것으로 보인다"고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사건이 마무리 되는 모양새였다. 그러나 한 매체의 보도로 동영상 촬영건이 알려지며 사건은 다시 재점화 됐다.

동부지검은 정준영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카메라 등 이용 촬영)을 위반했다고 보고, 이번 사건에 대해 재검토할 방침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준영 "전 여자친구 우발적으로 신고…물의 일으켜 죄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