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D-1 에이핑크, 정규3집 키워드는 설렘과 성장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 26일 0시 발표

[이미영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1년 2개월 공백을 깨고 '청순돌'의 존재감을 증명할까.

에이핑크는 2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를 포함한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의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힙합 리듬이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댄스 장르로 연인을 향한 가슴 벅찬 설렘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아름다운 기타 선율을 바탕으로 에이핑크의 감성 짙은 보컬이 어우러진다.

최고의 히트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 에이핑크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알려지며 공개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에이핑크는 이번 앨범에 한층 성숙된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담았다.

이번 정규 3집에는 '내가 설렐 수 있게' 이외에도 다양한 장르와 컨셉을 시도한 9트랙이 수록, 그동안 에이핑크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완성했다. 더욱이 에이핑크 멤버들이 직접 제작 회의부터 콘셉트 회의에 참여하는 남다른 열정과 각별한 애정을 담은 앨범이다.

한편, 에이핑크는 2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를 포함한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의 전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D-1 에이핑크, 정규3집 키워드는 설렘과 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