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현대닷컴, 26일 단 하루 '헬로 먼데이' 행사 진행


오리진스·로라메르시에·다이슨·블랙야크 등 인기 상품 50여개 선봬

[이민정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의 온라인 쇼핑몰 더현대닷컴이 오는 26일 단 하루 동안 '헬로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오리진스, 로라메르시에, 탐스, 다이슨, 테팔, 블랙야크, 카이아크만, 테이트, MLB키즈 등 더현대닷컴 입점 브랜드의 인기 상품 50여 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6일 하루 동안 더현대닷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서 브랜드 및 상품에 따라 최대 20% 할인쿠폰과 함께 KB국민카드 7% 청구할인, 최대 10% 더머니 리워드 등 총 3가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리진스 MAD수분크림'을 1+1 구성으로 5만2천원에 만나볼 수 있고 '로라 메르시에 음영 섀도우 세트'를 3만1천5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등산과 일상복 겸용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블랙야크 등산자켓'을 11만9천200원에, 효과적인 모발 건조는 물론 건강하고 윤기있는 모발 관리까지 가능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52만8천원에 선보인다.

더현대닷컴 관계자는 "평일 중 월요일 구매 비중이 점점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화장품, 패션의류, 홈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상품들을 요일별 특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현대닷컴, 26일 단 하루 '헬로 먼데이' 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