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인터, 통합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 오픈


국내 최대 규모 해외 럭셔리 브랜드 판매…뷰티·리빙까지 원스톱 쇼핑

[이민정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온라인 사업을 통해 제2의 도약을 시도한다. 지난해 백화점과 대형마트 매장을 기반으로 창립 20년만에 매출 1조를 돌파했다면 올해부터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시너지를 통해서 매출 2조원 시대를 연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명품부터 패션, 뷰티, 리빙을 아우르는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을 오픈한다고 31일 발표했다.

SI빌리지닷컴은 병행 수입 제품을 판매하는 다른 온라인몰과는 달리 정식 판권을 바탕으로 한 국내 최대 규모의 명품 및 해외 브랜드를 판매한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고급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생산하는 자체 브랜드뿐만 아니라 수입 명품 브랜드까지 총 32개 브랜드가 SI빌리지닷컴에 입점한다.

◆'100% 정품' 보장…패션과 뷰티·리빙 제품도 원스톱 쇼핑 가능

SI빌리지닷컴에는 20개의 해외 패션브랜드가 입점하며 모든 브랜드는 본사와의 계약을 통해 정식 수입되기 때문에 100% 정품이 보장된다.

명품 브랜드의 대명사 '아르마니꼴레지오니', 이탈리아 브랜드 '브루넬로쿠치넬리', 고급 패딩 브랜드 '에르노',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니', 미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알렉산더왕', 스웨덴 골프복 '제이 린드버그' 등 지금까지 국내 온라인몰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고가 패션 브랜드들을 온라인을 통해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자체적으로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도 모두 입점한다. 여성캐주얼 브랜드 '보브',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와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스퀘어',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 아동복 브랜드 '톰키드'의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다양한 사업 영역을 활용해 SI빌리지닷컴을 뷰티와 리빙 브랜드를 함께 판매하는 종합 라이프스타일 부티크로 만들었다.

국내 정식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와 스웨덴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를 판매하고 화장품 편집숍 '라 페르바'를 통해서 20여개의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판매한다. 이와 함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모든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리빙 브랜드 '자주'를 통해서 주방, 침구, 욕실, 아로마, 여행용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한다.

최홍성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는 "요즘 젊은 세대들은 온라인으로 수백만원 하는 명품을 구입할 만큼 온라인쇼핑에 친숙하기 때문에 온라인몰 구축은 선택이 아닌 생존의 문제가 됐다"며 "온라인몰에 입점하는 것을 꺼리는 해외 브랜드를 설득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그 결과 국내 최대 규모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입점시킨 만큼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할 것"

신세계인터내셔날은 SI빌리지닷컴이 럭셔리를 지향하는 온라인몰인 만큼 관련 서비스도 국내 최고 수준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SI빌리지닷컴은 남성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크게 높였다. 국내 패션 쇼핑몰들이 여성 중심으로 설계된 것과 달리 SI빌리지닷컴은 고객들이 처음 방문해 성별을 선택하면 그 다음 방문부터는 고객의 성별에 맞는 제품을 자동으로 보여준다. 남성 고객들이 메뉴에서 남성 제품을 클릭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첫 페이지부터 남성 관련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 매장에서는 브랜드별로 구매 금액의 0.1~2%, SI빌리지닷컴에서는 구매 금액의 1~5%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매장과 온라인 부티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에게는 5천100포인트가 제공되며 연간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연 2회 10% 할인 쿠폰, 연간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연 2회 20% 할인 쿠폰, 연간 1천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연 4회 20% 할인 쿠폰이 온라인에서 제공된다.

이밖에도 SI빌리지닷컴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개념의 패션·뷰티 웹진 '더 스크랫'과 생활 가이드 '자주엔'을 발행한다. 더 스크랫은 보는 패션에서 나아가 공감하고 즐기는 패션과 뷰티를 위한 비주얼 가이드를 제공한다. 자주엔에는 도시 생활에 도움이 되는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담길 예정이다.

한편 SI빌리지닷컴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10월 말까지 포인트 리워드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한 브랜드를 선정해 해당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실 결제 금액의 50%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인터, 통합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