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日 학생들 소셜게임 '에브리타운' 개발사 방문


오사카 종합 디자인 전문학교 10여명 플레로게임즈 견학

[문영수기자]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오사카 종합 디자인 전문학교 교원과 학생들이 자사를 방문했다고 31일 발표했다.

오사카 종합 디자인 전문학교 코믹아트 학과 교원 및 학생 10여명은 지난 26일 한국 게임사 현장과 작업 프로세스 교육을 위해 플레로게임즈를 견학했다. 오사카 종합 디자인 전문학교는 1965년 4월 개교해 현재까지 디자인 분야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날 현장 견학에 참여한 '에브리타운' 최영근 프로듀서와 김지영 아트디렉터, 함송연 사원은 오사카 종합 디자인 전문학교 교원 및 학생들에게 플레로게임즈를 소개하고 사무실 내부 견학 및 '에브리타운' 개발실 내 그래픽 작업에 대해 설명했다.

한파랑 오사카 종합 디자인 전문학교 교수는 "평소 2D 그래픽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플레로게임즈를 방문하게 돼 기쁘다"며 "오늘 둘러본 작업 현장은 학생들에게도 아주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최영근 프로듀서는 "한국의 많은 게임사 가운데 플레로게임즈의 에브리타운을 선정해 방문해 준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에브리타운'의 재미있는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브리타운'은 2013년 2월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까지 600만 이용자를 확보하며, 3년 이상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소셜게임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日 학생들 소셜게임 '에브리타운' 개발사 방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