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통위, 中企 방송광고 제작지원 간담회 개최


송광고 제작지원과 컨설팅을 통해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

[민혜정기자] 방송통신위원회는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지원' 사업에 참여했던 기업과 올해 제2차 지원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을 격려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최성준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은 중소기업의 방송광고 지원 사례와 방송광고 제작지원 사업에 대한 개선 및 지원확대 요청 등 방송광고와 관련한 중소기업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최성준 위원장은 "방통위는 중소기업에 대한 지속적인 방송광고 지원을 위해 내년도 예산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며 "중소기업에 대한 효과적 지원을 위해 서비스 디자인 전문가와 광고계 및 지원받았던 기업 관계자, 학계 전문가 등이 참여하는 국민디자인단 컨설팅을 통해 사업방식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늘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과 국민디자인 컨설팅을 통해 발굴된 개선점들을 사업추진시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제2차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43개 중소기업에게 방송광고 제작지원과 컨설팅을 통해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방통위는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지원 간담회 이후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주관으로 이번에 선정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협약체결식 및 방송광고 교육을 실시한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통위, 中企 방송광고 제작지원 간담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