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Xbox 쇼케이스 2016' 9월5일 개최


신형 콘솔 Xbox One S로 신작 게임 시연 기회 제공

[박준영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 이하 한국MS)는 오는 9월5일 서울 광화문 한국MS 본사에서 'Xbox 쇼케이스 2016'을 개최한다.

'Xbox 쇼케이스 2016'은 Xbox One과 윈도10으로 게임을 즐기는 매체(미디어), 유명인(인플루언서), Xbox 팬 등이 모두 함께하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MS 스튜디오의 신규 IP인 '리코어'를 비롯해 '포르자 호라이즌 3' '기어스 오브 워 4' '데드라이징 4' 등 올해 하반기 Xbox One과 윈도10으로 출시 예정인 게임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Xbox 플레이 애니웨어, Xbox 라이브 등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MS는 현장 이벤트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페이스북 라이브를 진행한다. '포르자 호라이즌 3', '기어스 오브 워 4', '데드 라이징 4' 관계자들이 게임을 직접 소개하며 팬들은 댓글을 통해 직접 질문을 남길 수 있다. 원활한 소통을 위해 전문 MC가 팬들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현재 Xbox 공식 페이스북에서 'Xbox 쇼케이스 2016'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한은 29일 자정까지며, Xbox를 좋아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긴 팬들 중 10명을 추첨해 당첨자 전원에게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유우종 한국MS 컨슈머 채널 그룹 상무는 "이번 행사는 출시 예정인 'Xbox One S'로 하반기 기대작들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실시간 중계 이벤트는 국내에서 진행되는 최초 생중계라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팬들과 함께하는 소통의 자리인 만큼 Xbox 팀이 준비한 것들을 충분히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Xbox 쇼케이스 2016' 9월5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