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린나이, 와이파이 각방온도조절시스템 출시


스마트폰 앱 통해 방별로 실내온도 제어 가능

[강민경기자]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원격제어가 가능한 와이파이 각방온도조절시스템(모델명: RICH-W Se)을 출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각방온도조절시스템은 거주자의 생활양식에 따라 각 방의 적합한 실내온도를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사용자는 와이파이 각방온도조절시스템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가정 내 각 공간별로 난방의 전원, 실내 온도 설정 등의 기능을 언제 어디서나 조절할 수 있다. 이 앱은 보일러 제조사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지역난방 사용환경에서도 적용이 가능하다.

이 앱은 스마트폰을 통해 난방상태를 사용자에게 스스로 알려준다. 대표적인 것이 '외출, 귀가 미리 알림' 기능은 집과 사용자간의 거리를 기반으로 외출, 귀가 시 사용자에게 실시간 보일러 상태를 알려주는 기능이다.

이외에도 보일러의 에러 발생 시 에러 메시지 및 조치 사항 알림, 혹한기 동파주의 알림 기능과 24시간 예약타이머를 개별 설정 할 수 있는 스마트 예약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 한 대의 보일러를 최대 10명까지 동시에 실시간으로 제어 가능하며 하나의 스마트폰으로 최대 3대의 보일러를 제어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린나이 와이파이 보일러의 원격제어 기술력을 각방온도조절시스템에 접목해 출시하게 됐다"며 "린나이 와이파이 각방온도조절시스템을 통해 일반 가정과 상업용 건물의 에너지 효율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린나이, 와이파이 각방온도조절시스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