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월드 오브 탱크, 한가위 특별 이벤트 실시


한국 서버 최초 희귀 프리미엄 전차 패키지 특별 판매

[박준영기자]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9월1일부터 10월1일까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가위 연휴 기간을 포함한 매 주말에는 ▲한가위 전투 ▲전차 공학 연구소 ▲실전 교육 ▲집중 정비 등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승리 시 경험치 5배, 승무원 경험치 2배, 각종 전차, 승무원 및 장비 할인 등 선호도 높은 혜택들이 제공된다. 또한 한국 서버 최초로 공개되는 희귀 프리미엄 전차 등 깜짝 패키지들도 매주 특별 판매될 예정이다.

출석 체크 등 기존의 월간 이벤트를 통해 부여되던 임무들도 이용자의 의견(피드백)을 반영해 조건과 보상이 개편된다.

주간 임무 달성 단계에 따라 소련 7단계 프리미엄 구축전차 'SU-122-44'를 비롯해 프리미엄 소모품, 각종 전차 대여 혜택 및 개인 물자를 지급하는 '위대한 도전', 업적 획득 시 개인 물자를 지급하는 '전투의 선봉', '오늘의 영웅', '든든한 아군', '화력의 제왕' 등 다양한 임무와 보상이 제공된다.

낮은 단계 전차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전장의 여명', 신규 전차장과 복귀 전차장을 대상으로 한 '전차 지원'과 '휴가 복귀' 등 새로운 방식의 임무들도 추가된다.

각 임무를 통해 중국 6단계 프리미엄 경전차 'Type-64', 무상 지급되는 대여 전차의 영구 전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8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신규 전차장을 위한 고속 승진, 신병 입대 임무와 자유 경험치를 통해 승무원을 훈련하는 기갑 사관 학교 임무가 9월에도 계속해서 이어질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월드 오브 탱크, 한가위 특별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