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HE K2', 지창욱의 변신…카리스마 액션vs부드러운 미소


'THE K2', 금토 8시 편성 확정…지창욱 여심사냥 나선다

[이미영기자] 'THE K2' 지창욱이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오가며 상반된 매력을 과시했다.

tvN 새 금토드라마 'THE K2'(연출 곽정환, 극본 장혁린) 측은 26일 첫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신, 따뜻한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신을 오가며 촬영 중인 지창욱의 모습이 담겨있다. 'THE K2(더 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김제하(지창욱 분)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최유진(송윤아 분),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 고안나(윤아 분)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다.

촬영 스틸컷에는 강렬한 액션 신을 촬영 중인 지창욱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창욱은 날렵한 몸짓으로 상대방의 손목을 휘어잡으며 온몸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는 모습. 최정예 요원 출신으로 전장에서 다져진 수준급 무술 실력의 소유자인 김제하 역에 완벽하게 빙의해 있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지창욱이 다부진 체격, 탄탄한 근육과는 상반된 부드러운 미소로 시선을 강탈한다. 지창욱은 낡은 소파에 걸터앉아 작은 새끼 고양이에게 먹을 것을 나눠주며 깊은 내면에는 따뜻한 감성을 간직한 김제하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어 그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부추기고 있는 상황이다.

제작진은 "지창욱 씨가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실감나는 액션 신을 소화해내고 있다. 습득하는 속도도 빠르고 결과물의 완성도가 높아 제작진도 감탄하곤 한다"며 "그런가 하면 감성 연기도 디테일하게 표현해내는 배우다. 시청자들이 'THE K2'를 통해서 지창욱의 상반된 두 가지 매력을 모두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HE K2'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로 편성 시간을 확정 지었다. 이에 대해 tvN은 "tvN 금토 프라임 시간대 확장을 위해 'THE K2'는 기존 금토드라마 시간대인 8시 반에서 30분을 앞당겨 저녁 8시로 편성했다. 이는 시청자들 시청 패턴 상의 편의와, 퇴근 후 저녁 시간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난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고려한 것"이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THE K2', 지창욱의 변신…카리스마 액션vs부드러운 미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