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 갑순이' 이완 "7년 만의 드라마, 쉬려던 건 아냐"


2009년 '태양을 삼켜라' 이후 7년 만에 드라마 출연

[정병근기자] 배우 이완이 7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한다.

26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2009년 '태양을 삼켜라' 이후 7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이완은 "군대 다녀오고 이러저러하다 보니 7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쉬려고 했던 것은 아니다"고 밝혔다.

이완은 "처음 SBS에 갔을 때 반가웠고 기대도 많이 됐었다"며 "촬영을 시작하니 7년이란 시간이 느껴지더라. 여러모로 많이 발전돼서 촬영이 편했다. 오랜만의 촬영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재미있게 촬영 잘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완은 극중 부모님이 시키는 대로 의사가 된 대학병원 레지던트 신세계 역을 맡았다. 신세계는 처가살이를 하는 인물이다.

이완은 '실제 처가살이 제안을 받는다면 어떻게 할 것이냐'는 질문에 "연애부터 먼저 해야될 것 같다"며 "현실적으로 내가 아들이 저희 집안에 하나라서 내가 부모님 모시고 살아야 되지 않을까 한다"고 말했다.

'우리 갑순이'는 우리 시대 결혼과 부부의 삶을 긍정적으로 그려갈 가족 드라마다. 송재림, 김소은, 김규리, 이완, 유선, 최대철 등이 출연하며 27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 갑순이' 이완 "7년 만의 드라마, 쉬려던 건 아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