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WOW: 군단' 소장판 26일부터 온라인 예약 판매


90일 이용권, 마우스패드, 아트북에 다양한 게임 내 혜택 제공

[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이하 군단)'의 소장판을 오는 네이버 플레이윈도를 통해 26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소장판을 구매한 2천5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특별 제작된 '군단' 물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예약 판매는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30일부터 택배로 발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희망소비자가격 9만원인 '군단' 소장판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탈 것 '일리다리 지옥사냥개'와 애완동물 '냠냠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탈것 '지옥사냥개' ▲디아블로 3의 '배신자의 현신'과 '배신자의 날개' ▲스타크래프트 2의 '지옥 프로토스 초상화' 한 쌍 등의 디지털 보너스 혜택이 들어 있다.

이 밖에 ▲풀 컬러 하드커버 아트북 ▲게임 개발 뒷이야기를 담은 블루레이/DVD 세트 ▲사운드트랙 CD ▲군단 마우스 패드 등의 기념품도 포함됐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오는 9월1일 신규 확장팩 '군단'을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WOW: 군단' 소장판 26일부터 온라인 예약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