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이어 엠블렘 if' 9월8일 한글화 발매


시뮬레이션 RPG 대표작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 최신작

[박준영기자]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게임 '파이어 엠블렘 if'를 한글화해 오는 9월8일 정식 발매한다.

'파이어 엠블렘 if'는 시뮬레이션 RPG 장르를 대표하는 작품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은 평화를 사랑하는 백야 왕국과 전쟁을 통한 세력 확대를 노리는 암야 왕국이 대립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삼았다. 두 국가의 갈등은 극한에 달해서 전쟁 직전까지 다다른 상태다.

이 게임은 '만약(if)'이 키워드인 게임이다. 게임에서 이용자는 백야 왕국에서 태어나 암야 왕국에서 자란 주인공을 조작해 두 나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시나리오와 맵, 동료가 달라지는, 전혀 다른 2개의 이야기를 만나게 된다.

게임과 함께 뉴 닌텐도 3DS XL '파이어 엠블렘 if 에디션'이 발매된다. 기기 외부에는 각각 백야와 암야 왕국의 심볼이 그려져 있으며 본체 내부는 하얀색, 버튼은 검은색으로 구성됐다. 수량 한정으로 판매되는 뉴 닌텐도 3DS XL '파이어 엠블렘 if 에디션'의 가격은 24만5천원이다.

또한 한국닌텐도는 백야와 암야 왕국 어디에도 가담하지 않고 싸우는 제3의 이야기 '파이어 엠블렘 if 인비저블 킹덤'을 닌텐도 e숍을 통해 게임 발매일인 9월8일부터 희망소비자가격 2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이어 엠블렘 if' 9월8일 한글화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