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홈쇼핑, '삼성-LG 라이벌전' 진행


오는 26일부터 28일 주말 3일간 삼성 '커브드TV'·LG '세탁기' 등 판매

[이민정기자] 현대홈쇼핑이 인기 가전 브랜드인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대형 가전용품들을 엄선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오는 26일 오후 12시 40분에는 '삼성 로봇 청소기' 상품을 방송한다. 강력한 원심력으로 흡입한 공기와 먼지를 분리해주는 제품으로 '풀 뷰(Full View) 센서'를 장착해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고 얇고 작은 장애물도 잘 피해가는 것이 특징이다.

또 105mm 대형 휠을 통해 1.5cm 높이까지 쉽게 넘어 청소 중 갑자기 멈춰버리는 현상을 개선했다. 가격은 55만9천원이며 12개월 무이자 할부 헤택이 적용된다.

27일 오전 9시 25분에는 'LG 트윈워시 세탁기'를 방송한다. 큰 빨래, 오염이 심한 빨래는 윗 부분의 트롬으로 세척하고 매일 갈아입는 양말, 속옷, 수건 등 소량빨래는 아래 부분의 통돌이를 통해 간편하고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위아래 동시에 진행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냄새, 구김제거는 물론 의류 속 세균까지 99.9% 살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79만원이며 7%의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28일 저녁 7시 25분에는 '삼성 커브드TV'을 방송한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커브드 스크린을 통해 TV가 꺼져 있어도 공간을 아름답게 꾸며준다. 또한 시청거리 3~4m인 한국 거실을 고려해 3천R 곡률로 편안하고 생생하게 TV를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스마트 기능이 적용돼 TV메뉴 이용과 방송 시청은 물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나 게임까지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방송 중 할인 가격으로 146만9천원(123cm 기준)이며 비씨카드, 신한카드 7% 청구할인 혜택 또한 제공된다.

현대홈쇼핑 윤정민 편성담당자는 "대한민국 대표 가전 브랜드 삼성과 LG의 인기상품 라이벌전을 3일간 진행한다"며 "청소기, 세탁기, TV 등 품질 높은 대형 가전상품들을 엄선했으니 주말 3일을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홈쇼핑, '삼성-LG 라이벌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