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지영, 가을밤 루프탑에서 '하톡왔숑' 개최


하톡오락관 및 힐링 토크 등 준비

[정병근기자] 방송인 하지영이 여덟번째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하지영은 오는 9월 8일 서울 동대문구 상생장 루프탑에서 '청춘희망콘서트'라는 주제로 토크콘서트 '하톡왔숑'을 개최한다. 하지영은 야경이 아름다운 상생장에서 팬들과 각종 게임을 비롯해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날 관객들은 입장과 동시에 하톡오락관에 참여하게 된다. 하톡오락관에서는 OX 퀴즈, 넌센스 퀴즈, 의자 차지하기, 보물찾기 등이 진행된다. 하지영은 참여하는 모든 관객에게 가을 소풍같은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하지영의 토크콘서트 전매특허인 특급 게스트도 기대를 모은다.

먼저 대한민국 최고의 꿈 멘토이자 창업 멘토인 한국창업진흥협회의 이재환 대표가 청춘들의 멘토로서 취업과 꿈 그리고 사랑에 대한 주제로 소통을 준비중이다.

또 앞서 박경림, 허각, 김장훈, 소녀시대 수영, 개그맨 이상훈, 정재욱, 슈퍼주니어 려욱 등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했던 것에 이어 이번에도 비밀 게스트가 있다. 가을밤 루프탑을 아름답게 물들여줄 가수라는 것만 예고됐다.

하지영의 '하톡왔숑' 예매는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76046)를 통해서 가능하다.

한편, '한밤의 TV연예'로 10년간 리포터로 활약했던 하지영은 현재 YTN 연예정보 프로그램 '엔터K',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 '한밤의 연예뉴스' MC 등으로 활약중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지영, 가을밤 루프탑에서 '하톡왔숑'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