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쉐라톤 홍콩, 스마트 솔루션 적용한 패키지 선봬


'팩 포인트' 앱 통해 여행 활동·날씨 맞춰 가져갈 짐 대신 정리 가능

[장유미기자] 쉐라톤 홍콩 호텔이 오는 9월 30일까지 스마트 솔루션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에포트리스 트래블(Effortless Travel)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홍콩 상공업의 중심지구 주룽 골드 마일에 위치한 쉐라톤 홍콩 호텔은 트레인 스테이션, 페리 터미널, MTR스테이션과 10분 이내에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빅토리아 항구의 아름다운 전망를 자랑하는 782개의 객실과 홍콩 전통 요리와 세계 각지의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6개의 레스토랑 및 바를 갖추고 있으며 1만5천 평방 피트이상의 연회장, 14개의 미팅룸을 완비하고 있다.

쉐라톤 홍콩 호텔은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팩 포인트(Pack point)' 앱을 통해 여행 기간, 날씨, 계획한 활동에 맞춰 여행에 가져갈 짐을 대신 정리해준다. 또 호텔에서 1시간 이내의 거리에 있는 레스토랑, 쇼핑센터 등 홍콩 지역의 색다른 명소를 안내해주는 '1-Hour Gem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쉐라톤 홍콩 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를 2박 이상 이용하는 고객은 ISA 부티크(Boutique), 소고 쇼핑몰(SOGO Shopping Mall), TSL 주얼리샵에서의 특전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쉐라톤 홍콩, 스마트 솔루션 적용한 패키지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