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9, 롯데백화점과 함께 쿠폰 프로모션 진행


패션∙뷰티 상품부터 역시즌 상품까지…10% 할인 쿠폰 제공

[이민정기자] 큐레이션 쇼핑몰 G9(지구)가 오는 7일까지 롯데백화점과 함께 총 4만5천여개의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G9는 오는 7일까지 G9사이트에서 선보이는 롯데백화점 전 브랜드상품에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최소 구매금액 및 최대 할인금액에 제한이 없어 다운점퍼 등의 고가 역시즌 상품이나 패션∙뷰티상품 구매 시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43만1천200원)'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으로 10%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총 4만3천120원의 혜택을 받아 38만8천8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고가의 겨울 아우터 등 역시즌상품도 시즌 할인에 쿠폰 할인까지 더해 더블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페펄베이지 밍크 반코트(277만200원)'는 쿠폰 적용 시 총 할인 금액만 27만7천20원이 된다.

G9 마케팅실 배상권 실장은 "이번 쿠폰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백화점의 브랜드 상품들을 보다 쉬운 방법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과 제휴를 통해 마련한 것"이라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수요가 급증하는 시즌 상품과 미리 겨울을 준비하는 알뜰족 고객에게 유용한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9, 롯데백화점과 함께 쿠폰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