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캔스타트, 뮤지션 공연 돕는 크라우드펀딩 오픈


크라우드 펀딩 통해 티켓예매하고 후원 자금 조달

[김다운기자]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유캔스타트는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 'UCANSTAGE(유캔스테이지)'를 오픈하고 국내 뮤지션의 목요공연 활성화에 나선다고 27일 발표했다.

유캔스타트가 주최하는 유캔스테이지는 뮤지션의 공연기회를 늘리고 평일 공연무대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크라우드펀딩 방식으로 기획된 '목요공연 활성화 프로젝트'다.

이번 유캔스테이지 프로젝트는 유캔스타트가 사단법인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L.I.A.K)와 뮤지션 15개 팀을 선정, 해당 뮤지션이 원하는 유캔스테이지 공연을 기획한다. 관람을 원하는 관객이 직접 크라우드 펀딩으로 해당 뮤지션의 유캔스테이지 공연을 후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캔스타트는 함께 기획한 뮤지션 각각의 특색 있는 유캔스테이지 무대를 총 15회차 진행하며, 이들의 공연을 리워드(후원)형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로 오픈한다.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하면 원하는 뮤지션의 유캔스테이지 공연 티켓을 리워드로 제공받는다. 이번 유캔스테이지 공연은 2016년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 간 격주 또는 매주 목요일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진행한다. 뮤지션 공개일정과 상세한 공연 일시 등은 유캔스타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유캔스타트 대표는 "유캔스타트가 주최하는 이번 유캔스테이지 프로젝트가 다양한 공연을 즐기고 싶은 열성적인 팬들과 평일 공연장 활성화를 꾀하는 문화예술 공연업계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캔스타트, 뮤지션 공연 돕는 크라우드펀딩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