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레' 박희순 "아내 박예진, 나를 편하게 해주는 사람"


오만석 "박희순, 진정한 사랑꾼"

[김양수기자] 영화 '올레'의 주연배우 박희순이 박예진과 결혼생활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26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올레'(감독 채두병) 제작보고회에서 채두병 감독이 "박희순의 형수님이 제주도 현장에 내려왔다. 그 이후 연기가 안정됐다"며 "정말 필요한 대단한 분이다 싶더라. 전에것은 재촬영하고 싶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박희순은 "박예진이 영화 응원차 온건 아니고 놀러왔다가 잠시 얼굴을 보러 온 것"이라며 "그쪽은 그쪽대로 쉼표가 필요할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박예진이 밥도 잘 해주고 빨래도 잘 해주고 청소도 잘 해준다. 나를 편하게 해준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함께 출연한 오만석은 박희순을 '진정한 사랑꾼'이라고 칭하며 "내 인생에 이제 남은 여자는 박예진 뿐이라고 하더라. 목숨을 걸고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레'는 인생의 적신호 뜬 세 남자의 일탈을 그린 영화. 다 때려치고 싶은 순간 대학선배 부친의 부고 소식에 제주도로 모인 세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신하균, 박희순, 오만석이 출연한다. 8월25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레' 박희순 "아내 박예진, 나를 편하게 해주는 사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