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 3종 출시


복숭아꽃과 벚꽃 추출물 함유…리퀴드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

[이민정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복숭아꽃과 벚꽃 추출물 함유된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발표했다.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는 리퀴드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안색을 표현해 준다. 기존 파우더 타입의 가루날림이나 뭉침 현상 등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오랜 지속력과 촉촉한 광택감이 특징이다.특히 시원한 사용감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은 물론 사계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복숭아꽃과 벚꽃 추출물이 풍부한 보습감과 함께 피지를 효과적으로 조절해 주며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퍼프로 톡톡 두드리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며 땀과 피지에도 깨끗한 피부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준다.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는 생기있는 피부로 표현해 주는 블러셔 2종과 입체적인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하이라이터 1종으로 구성됐다.

쿨톤 피부에는 핑크를, 웜톤 피부에는 애프리콧 컬러를 사용하면 피부가 더욱 환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하이라이터는 이마 중앙과 콧대, 광대, 턱끝 부분에 가볍게 발라주면 얼굴의 윤곽을 살려준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를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나 얼굴에 생기가 필요할 때 미니 퍼프를 사용해 가볍게 두드려 사용하면 생생한 컬러가 고르게 도포돼 화사한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 3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