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기웹툰 '노블레스' 모바일게임, 하반기 출시


스토리·캐릭터 그대로 구현…올 여름 테스트 진행 예정

[문영수기자] 인기 네이버웹툰 '노블레스'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이 연내 출시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에서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 중인 '노블레스 위드 네이버웹툰(이하 노블레스)'이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이라고 25일 발표했다.

'노블레스'는 네이버에서 연재 중인 동명의 인기 웹툰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 중인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원작 웹툰의 매력을 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스토리와 캐릭터를 게임에 그대로 반영했다.

특히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캐릭터를 8등신으로 모델링했고, 충성도 높은 팬층과 RPG 장르를 선호하는 이용자를 위해 캐릭터들의 고유 기술 역시 화려하게 구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게임은 올해 여름 시즌 프리미엄 테스트를 진행해 한 차례 검증을 거친 후 하반기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김인권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 대표는 "웹툰 원작 '노블레스'가 가진 뛰어난 스토리 전개와 등장인물들의 주는 매력은 게임으로 구현하는 데 최적화돼 있다고 생각한다"며 "원작의 재미를 충실히 반영해 웹툰의 명성을 잇는 성공적인 모바일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기웹툰 '노블레스' 모바일게임, 하반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