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텔레콤, 찾아가는 휴대폰 상담·개통 'T서비스' 시작


공식대리점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다양한 서비스 안내

[민혜정기자] SK텔레콤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 공식대리점의 전문가가 방문해 가입 상담, 휴대폰 개통 등을 처리하는 '찾아가는 T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거동이 불편한 장년층, 자리를 비우기 어려운 1인 매장 상인, 직장인 등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공식대리점 전문가는 서비스 신청 고객을 방문해 휴대폰 개통, 요금 상담, 사용법 설명 등에 도움을 준다.

고객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이나 전용콜센터에서 '찾아가는 T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방문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사이로 지정할 수 있다.

찾아가는 T서비스의 휴대폰 판매가는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판매가와 동일하며, 서비스 이용에 따른 추가 비용은 없다.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전문가는 SK텔레콤 공식대리점 직원 중 고객 평가가 높고, 방문서비스 특화 교육을 수료한 T매니저로 구성된다.

SK텔레콤은 찾아가는 T서비스를 수도권 전역에서 제공하고, 연내 전국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최진영 SK텔레콤 유통혁신본부장은 "이동통신 가입 단계부터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찾아가는T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고객 접점에서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요소를 면밀히 살펴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텔레콤, 찾아가는 휴대폰 상담·개통 'T서비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