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후지필름, '인스탁스 쉐어2' 예약판매 실시


25일부터 2주간 후지필름몰·G마켓서 예약…미니필름 20장 제공

[강민경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은 스마트폰 전용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2(instax SHARE SP-2)'의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인스탁스 쉐어2'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신용카드 사이즈의 미니필름으로 인화해 주는 휴대용 포토프린터다.

'인스탁스 쉐어2' 예약 판매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후지필름몰과 G마켓에서 25일부터 8월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제품은 8월8일부터 순차 배송되며 가격은 24만5천원이다.

한국후지필름은 예약 판매 기간 동안 모든 구매고객에게 인스탁스 미니필름 20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8월31일까지 사진이 첨부된 후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인스탁스 쉐어2'는 지난 2014년 첫 출시된 인스탁스 쉐어(instax SHARE SP-1)의 디자인과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후속작이다. 사진 해상도는 320dpi로 기존 제품 대비 25% 향상됐다. 사진 데이터 전송부터 인화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10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 쉐어2'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필름으로 즉석에서 뽑을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라며 "화질과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모바일 편집기능까지 추가된 이번 신제품에 많은 고객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후지필름, '인스탁스 쉐어2' 예약판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