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YP, 오늘(25일) 소속 가수 총출동한 '앵콜' 발매


2010년 '디스 크리스마스' 이후 6년 만

[정병근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가창한 스페셜곡 '앵콜(Encore)' 음원이 25일 정오 공개된다.

'앵콜'은 오는 8월 6~7일 개최되는 JYP NATION 콘서트 '믹스 앤 매치(MIX & MATCH)'에서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곡으로, JYP 최고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 가창한 곡은 2010년 '디스 크리스마스(This Christmas)' 이후 6년 만이다.

이 곡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직접 작사-작곡했으며, 아티스트들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박진영은 이번 노래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팝, R&B, 힙합 3가지 장르를 믹스했다.

가창에 참여한 아티스트는 총 13명으로, 원더걸스 유빈, 예은, 혜림, miss A 민, 2PM 닉쿤, 준호, GOT7 마크, 유겸, 잭슨, TWICE 미나, 정연, 모모, 나연 등이다. 이들은 사전에 네이버 V앱을 통해 진행한 'JYPnation 단체곡 개별파트 쟁탈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라인업이다.

'앵콜'은 오는 8월 6~7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JYP NATION 콘서트를 통해 라이브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P, 오늘(25일) 소속 가수 총출동한 '앵콜'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