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이글루는 서유리…팔방미인 매력 발산


"낮았던 자존감, 스스로에 대한 편견 깼다"

[권혜림기자] '복면가왕'의 '반전세 이글루'는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였다.

24일 방송된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로맨틱 흑기사'에 맞설 새 도전자들의 무대가 공개됐다.

네 번째 1라운드 무대에서는 두 여성 참가자가 익스(Ex)의 '잘 부탁드립니다'를 유쾌하게 소화했다. '불광동 휘발유'와 '시베리아 반전세 이글루'가 신나는 하모니로 스튜디오를 들뜨게 만들었다.

승리는 '불광동 휘발유'에게 돌아갔다. '반전세 이글루'는 체리필터의 '낭만 고양이'를 솔로곡으로 택해 무대를 이어갔다.

가면을 벗은 '반전세 이글루'의 정체는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였다. 코믹한 개인기부터 자신감 넘치는 가창력과 무대매너까지, 서유리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서유리는 "어릴 때 인간관계에 상처를 받아 자신감이 없었다. 방송에 데뷔할 때도 '너처럼 얼굴 크고 뚱뚱한 애가 무슨 방송이냐'는 이야기를 들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무대에 서있는 것도 놀랍다"며 "스스로 '나는 노래를 못해 나는 무대에 설 수 없어'라는 편견에 스스로를 가둔 것 같다. 다음에 할 때는 더 잘 하겠다"고 말했다.

무대를 내려와서는 "오늘을 잊지 못할 것 같다. 스스로의 벽을 깬 느낌"이라며 "진심으로 열심히 하다보니 이 자리 '복면가왕'까지 나오게 됐다. 스스로 편견을 깨면 앞으로도 못할 것이 없는 것 같다"고 밝게 답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이글루는 서유리…팔방미인 매력 발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