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SKT, 아프리카 상대로 두 마리 토끼 노린다


1R 패배 복수와 리그 선두 ROX 추격, 동시에 노리는 SKT

[박준영기자] 2라운드 4연승을 달리며 ROX 타이거즈를 맹추격하는 디펜딩 챔피언 SKT T1이 아프리카 프릭스와 일전을 펼친다.

아프리카와 SKT는 23일에 열리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롤챔스)'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1라운드 후반 1승 3패를 기록하며 부진한 SKT는 2라운드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ROX와 kt 롤스터, MVP, 삼성 갤럭시를 연파하며 4연승으로 단독 2위에 올랐다.

휴식을 취하는 사이 ROX가 연승하며 1위 자리를 차지했지만 2경기를 덜 치렀음에도 불구하고 SKT는 ROX보다 득실차에서 앞선다. ROX가 휴식에 들어간 상황에서 SKT가 연승하면 1위 자리를 빼앗을 수 있다.

이번에 만난 상대는 1라운드에서 0대2로 패한 아프리카다. 부진하던 아프리카는 당시 완벽한 경기력으로 SKT를 완파하고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초반부터 과감하게 한타를 여는 아프리카에 SKT는 손을 쓰지 못하고 경기를 내줬다.

양 팀 모두 이 경기는 반드시 잡아야 한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SKT는 아프리카를 꺾어야 ROX의 턱밑까지 쫓아갈 수 있으며, 아프리카도 포스트시즌 진출이 가능한 5위 자리를 수성하기 위해 승리가 필요하다.

과연 SKT가 아프리카를 꺾고 1라운드 패배 복수와 ROX 추격,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인지 아니면 아프리카가 SKT의 발목을 잡을 것인지 이번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SKT, 아프리카 상대로 두 마리 토끼 노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