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서울랜드 야외 극장서 '드림웍스 애니' 무료 상영


5월 드림웍스 채널 런칭해 500개 콘텐츠 제공, 연말까지 800개로 확대

[민혜정기자] KT는 여름 방학을 맞아 서울랜드 내 야외 극장에서 2개월간 드림웍스 인기 애니메이션을 무료 상영한다고 7일 발표했다.

KT는 서울랜드 내 통나무 무대에 시네마 야외극장을 꾸미고 올레tv '드림웍스 채널(131번)'에서 방영 중인 ▲장화신은 고양이의 신나는 모험 ▲줄리안 대왕 만세 ▲드래곤 길들이기:세상 끝으로 가자 ▲다이노트럭스 등 5편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상영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대공원을 찾은 관람객이라면 8월 28일까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KT는 지난 5월부터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에서 '드림웍스 채널'을 실시간 단독 제공하고 있다. 올레tv, 올레tv모바일 가입자라면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드림웍스 실시간 채널은 물론 500여편의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연말까지 총 800여편의 VOD를 확보해 제공할 예정이다.

KT 미디어사업본부장 유희관 상무는 "올레tv는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콘텐츠 및 마케팅 아이템들을 고민해왔다"며 "최고의 품질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국내 최고 IPTV로서 입지를 굳히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서울랜드 야외 극장서 '드림웍스 애니' 무료 상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