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에프세미, '포에버21'에 LED 조명 '스팟라이트' 공급


"LED 조명, 마케팅에 효과적…전 세계 매장에서 교체 움직임 '활발'"

[양태훈기자] 알에프세미(대표 이진효)는 2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포에버21' 매장에 자사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인 '스팟라이트'를 공급했다고 발표했다.

포에버21은 전 세계 48개국에 7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연매출 4조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세계적 글로벌 의류 기업이다.

스팟라이트는 LED 조명의 교환 방식 전원 공급 장치를 기존의 '안정기(SMPS)' 대신 자체 개발한 'AC 직결형 드라이버 집적회로(IC)'로 대체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5만 시간의 수명을 확보, 무게도 38와트(W) 효율의 제품을 기준으로 경쟁사 대비 30% 가량 줄였다. 제품의 색감을 표현하는 연색지수는 90 수준.

알에프세미 측은 "LED 조명은 높은 에너지효율로 운영비용이 절감, 다양한 제품 본연의 색감까지 표현해 마케팅 측면에도 효과적"이라며, "전 세계 다양한 매장에서 LED 조명 교체 움직임이 일어나는 만큼 해당 분야에서 매출을 확대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알에프세미는 포에버21 외에도 브라질을 중심으로 한 남미 지역에서 대규모 LED 공급을 진행, 해외 시장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에프세미, '포에버21'에 LED 조명 '스팟라이트'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