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도리를 찾아서' 스마트폰 홈테마 출시


'거울나라의 앨리스', '마이 리틀 자이언트' 테마도 하반기 출시 예정

[강민경기자] LG전자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도리를 찾아서'를 콘셉트로 한 LG전자 스마트폰 홈테마를 27일 공개했다.

LG전자는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손잡고 '도리를 찾아서' 영화를 콘셉트로 한 스마트폰 홈테마 3종과 배경화면 6종, 리빙 포스터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콘텐츠는 LG 스마트폰에 기본 설치된 애플리케이션 '스마트월드'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오는 7월7일까지 해당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거나 댓글을 남긴 사용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도리를 찾아서' 영화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도리를 찾아서'는 월트디즈니와 픽사가 함께 제작한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의 후속편으로, 오는 7월7일 개봉한다.

LG전자는 지난 5월 '정글북'을 콘셉트로 제작한 스마트폰 홈테마와 함께 스마트폰 'G5' 전용 360도 동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LG전자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작인 '마이 리틀 자이언트', '거울나라의 앨리스' 등의 디즈니 영화도 스마트폰 콘텐츠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철훈 LG전자 MC사업본부 상무는 "LG전자만의 스마트폰용 콘텐츠 역량을 차별화하고 소비자층을 확대하고자 디즈니와 협업했다"며 "구매고객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도리를 찾아서' 스마트폰 홈테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