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맥스,DB전환 솔루션 '티업' 출시


쉽고 편리한 '티베로'로 전환 지원

[김국배기자] 티맥스소프트(대표 장인수)가 기업이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를 자사 DBMS인 '티베로'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해주는 '티업(T-Up)'을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티업은 티베로의 핵심 기능 중 하나로 타 DB 사용자가 티베로 DB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이다.

고객이 기존에 사용 중인 DB를 자동으로 분석하고 전환하기 때문에 기존 DB를 리스크 없이 쉽게 전환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DB 분석 외 애플리케이션(SQL) 분석을 지원하고 결과 리포트를 제공한다.

티맥스소프트 측은 "외산 제품을 티베로 DB로 전환 시 최대 50%까지 획기적인 총소유비용(TCO)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티업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티베로 DB로 쉽고 편리하게 전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장인수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최근 특정 외산 제품의 높은 가격정책과 비효율적인 기술서비스로 인해 시장 내 고객 불만이 가중되고 있으며 티베로 DB로 전환을 결정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티업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획기적인 비용절감, 편리한 DB 전환이라는 일거양득 효과를 얻게 될 최적의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티맥스소프트는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http://kr.tmaxsoft.com)에서 티업 관련 홍보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맥스,DB전환 솔루션 '티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