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진에어, SKT의 급소 찌르며 1세트 승리


SKT의 무모한 공격을 그대로 받아쳐 선취 득점

[박준영기자] 진에어 그린윙스가 SKT T1의 무모한 공격을 받아치며 선취점을 올렸다.

진에어는 17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펼쳐진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에서 SKT에 1세트 승리를 거뒀다.

SKT는 진에어가 카르마를 밴하자 스프링 시즌에 '페이커' 이상혁이 자주 사용한 룰루를 미드 챔피언으로 선택했다. 진에어의 라인스왑으로 시작된 1세트에서 사이드 1차 포탑을 파괴한 양 팀은 사이드 2차 포탑을 하나씩 파괴하며 포탑 철거에 집중했다.

대지의 드래곤을 사냥한 SKT는 협곡의 전령을 사냥하던 진에어의 뒤를 덮쳐 트런들과 바드를 잡고 선취점을 올렸다. 이어서 협곡의 전령을 사냥한 SKT는 미드 1차 포탑을 강하게 압박했다.

밀리던 진에어는 SKT의 무리한 공격을 반격해 룰루와 렉사이, 스웨인을 잡고 미드 1·2차 포탑을 모두 파괴하며 역전에 성공했다. 일격을 맞은 SKT는 두 번째 대지의 드래곤을 사냥하고 진에어의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해 손해를 만회했다.

SKT가 운영으로 흔들기 시작하자 진에어는 세 번째 드래곤을 사냥하고 룰루와 진, 나미를 고립시켜 하나씩 끊었다. 바론을 사냥한 진에어는 글로벌 골드 차이를 3천 이상 벌렸다.

바론 버프를 두른 진에어는 탑에 홀로 있던 스웨인을 잡고 화염의 드래곤을 사냥했다. 미드 억제기 포탑을 파괴한 진에어는 그대로 진격해 렉사이와 룰루, 나미, 스웨인을 잡고 미드 억제기를 파괴했다. 결국 진에어가 넥서스를 파괴하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진에어, SKT의 급소 찌르며 1세트 승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