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노트북 9 메탈, RC카 타고 질주해도 '멀쩡'


RC카 위에 올려놓고 낙하 충격·하판 충격·측면 충격 실험

[강민경기자] 삼성전자는 노트북과 무선조종차량(RC CAR)을 결합해 제품의 내구성을 테스트하는 실험형 엔터테인먼트 영상을 선보였다고 13일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별도 제작한 무선조종차량 위에 '노트북 9 메탈' 제품을 탑재한 후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하는 레이스를 펼쳐 제품의 내구성을 시험했다.

이 영상에서는 '노트북 9 메탈' 제품이 상·하판, 측면, 낙하 충격 등 다양한 장애물이 주는 강한 충격을 이겨내고 레이스 완주 후에도 정상 작동되는 모습이 강조됐다.

해당 내용을 담은 '노트북 9 메탈 레이스' 디지털 영상은 공개 20여일 만에 조회수 420만 건을 돌파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노트북 9 메탈 레이스' 영상 공개는 제품 내구성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실제 오프라인 체험 행사에서 레이싱에 참여한 고객들은 수백 번의 충격에도 정상 작동되는 노트북 9 메탈의 강력한 내구성에 매우 감탄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최근 '갤럭시S7' 카메라로 실제 야생동물을 관찰하고, 무풍에어컨 Q9500로 낮아진 온도를 4시간 이상 꾸준히 유지시켜주는 무풍 실험, 커브드 모니터를 본 후 눈의 피로도를 측정한 영상 등 다양한 실험형 엔터테인먼트 영상을 선보였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노트북 9 메탈, RC카 타고 질주해도 '멀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