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위즈게임즈 '블레스' 러시아 수출 계약 체결


러시아 퍼블리셔 원오원엑스피가 현지 서비스 맡아

[문영수기자] 온라인 게임 '블레스'가 러시아 시장에 진출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러시아 게임 퍼블리셔 원오원엑스피(101XP, 대표 알렉스 리아잔체프)와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스'의 현지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발표했다. 양사는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며 현지화 작업을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러시아는 전세계에서 아홉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라로 매년 온라인 게임이 5% 이상 성장하고 MMORPG 이용자도 약 1천600만명 이상인 것으로 알려진 시장이다.

원오원엑스피는 약 30종의 게임을 현지 서비스하며 50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온라인 게임 유통사로 일인칭슈팅(FPS) 게임 '아바(A.V.A)'의 퍼블리셔이기도 하다. 원오원엑스피 측은 중세를 배경으로 한 '블레스'의 스토리와 대규모 전쟁 콘텐츠, 우수한 그래픽이 러시아 게이머들에게도 어필할 것으로 평가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계약으로 중국, 대만 및 일본, 북미, 유럽에 이어 러시아까지 진출하면서 '블레스'가 매출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기원 네오위즈게임즈 대표는 "러시아는 온라인 게임이 급성장 중인 신흥 시장으로 당사 역시 큰 관심과 기대를 갖고 있다"며 "'블레스'만의 게임성과 장점을 잘 살려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게임즈 '블레스' 러시아 수출 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