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씨엘씨, 신곡 '아니야' 포인트는 마성의 휘파람


30일 새 미니앨범 '뉴 클리어' 발매

[정병근기자] 걸그룹 씨엘씨가 신곡 '아니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씨엘씨는 28일 0시 네이버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신곡 '아니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음원 발매 이틀 전인 현재 티저 영상 공개를 끝으로 6월 가요계 출격 준비를 모두 마친 씨엘씨는 마침내 7인조 완전체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영상 속 씨엘씨는 비비드한 색감의 개별 세트를 배경으로 마성의 휘파람 소리에 맞춰 온 몸으로 비트를 타기 시작한다. 오렌지, 사과, 딸기 등 씨엘씨 멤버 각자를 형상화한 과일 캐릭터를 접목시킨 스타일링이 한층 깜찍함을 더했다.

일부 공개된 신곡 '아니야'의 하이라이트 음원은 반전을 거듭하는 멜로디와 포인트인 휘파람 소리가 중독성이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씨엘씨에 합류한 막내 권은빈이다. 상큼한 레몬 캐릭터 담당으로 당당히 팀 센터에 자리한 권은빈은 기존 멤버들과 자연스런 조화 속에 더욱 막강한 미모로 업그레이드 된 씨엘씨의 매력을 책임진다.

씨엘씨는 오는 30일 0시 미니 4집 음반 '뉴 클리어(NU.CLEAR)'를 발표한다. 씨엘씨는 3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컴백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엘씨, 신곡 '아니야' 포인트는 마성의 휘파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